자주 묻는 질문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링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성함/휴대전화번호/클럽명을 함께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11:00 - 20:00 (주말, 공휴일 제외)

*당일 20시 이후 접수 시 익일 확인


자주묻는질문

브링크에서는 독서모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강연부터 체험까지 지적이고 사랑스러운 이벤트, 함께해요!!

새로운 관점과 취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벤트는 브링크 멤버가 아니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며 브링크 멤버 분들께는 멤버 혜택으로 가격 할인을 제공합니다.

단, 브링크 멤버 할인가는 신청한 멤버십 기간에 한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전날(D-1)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톡방 개설이 이벤트 진행에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단톡방은 별도로 개설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100% 환불은 이벤트 3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며, 양도만 가능합니다.

혹시 환불을 신청하시려면 카카오플러스 친구 "브링크"(click!!)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시점이 끝난 이후에는 양도만 가능하며, 비 멤버에게도 양도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브링크"(click!!) 로 '이벤트 이름 / 양도 하시는 분 성함, 연락처 / 양도 받으신 분 성함,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매월 초에 당월 진행되는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공개됩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1) 어떤 이벤트가, 2) 언제 진행되며, 3) 언제 신청하실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브링크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이벤트 내용과 일정을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 또는 입금해주시는 순서대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문자로 이벤트 신청 내역을 안내 해드리고 있어요.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문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