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링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성함/휴대전화번호/클럽명을 함께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11:00 - 20:00 (주말, 공휴일 제외)
*당일 20시 이후 접수 시 익일 확인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문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
브링크 멤버십은 3개월 단위로 운영됩니다.
멤버십은 소속 클럽의 첫 모임 일과 관계없이 첫 달 1일에 일괄적으로 발효되며, 별도로 연장하지 않으면 셋째 달 말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 모집 기간 중
| 모집 마감 후(시즌 시작 후)
유의 사항
- '모집 마감일'은 시즌이 시작되는 날의 전 날(d-1)입니다.
- 하루의 기준은 매일 00:00:00부터 23:59:59 까지 입니다.
- 한 달의 기준은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입니다.
- 시즌 시작 이후 환불하신 경우, 환불을 신청한 달의 말일까지 멤버십 혜택(정규 모임 참석, 클럽 단톡방 커뮤니티, 놀러가기 신청, 커뮤니티 이벤트 신청,제휴 혜택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임의 참석 여부는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모집 기간이 끝나고 멤버십이 시작되고 나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다음달 모집이 시작할 때까지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신청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브링크 멤버십은 이월할 수 없습니다.
클럽 이동은 '멤버십 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멤버십 신청이 마감된 후'에는 이동이 불가합니다.
[클럽 이동하는 방법]
기존 클럽 환불 후 신규 클럽 재신청
- 직접 기존 클럽을 환불하시고 신규 클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모집 기간이 아닐 때 홈페이지 '멤버십 신청 알림 받기' 페이지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모집 시작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브링크 인스타를 팔로우하시면 모집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브링크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마감 상태인 클럽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기간 중 환불 혹은 정원 증원으로 인해 빈자리가 생기는 경우, 멤버십 신청 페이지를 통해 마감 상태가 해제된 것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어요!
별도 대기 시스템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