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더 궁금하신 사항은 브링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성함/휴대전화번호/클럽명을 함께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11:00 - 20:00 (주말, 공휴일 제외)

*당일 20시 이후 접수 시 익일 확인


자주묻는질문

📌  환불 규정

  • 모임 7일 전까지: 전체 금액 환불
  • 모임 7일  ~ 모임 3일 전까지 : 전체 금액의 50% 환불
  • 모임 2일전에서 모임 당일까지 : 환불 불가
  • 독후감 '미제출'로 인한 취소는 환불 불가


유의 사항

- '모집 마감일'은 시즌이 시작되는 날의 전 날(d-1)입니다.

- 하루의 기준은 매일 00:00:00부터 23:59:59 까지 입니다.

- 한 달의 기준은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입니다.

- 모임의 참석 여부는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브링크 멤버십은 1개월 단위로 운영됩니다.



모집 기간이 끝나고 멤버십이 시작되고 나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다음달 모집이 시작할 때까지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신청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브링크 멤버십은 이월할 수 없습니다.

클럽 이동은 '멤버십 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멤버십 신청이 마감된 후'에는 이동이 불가합니다.


[클럽 이동하는 방법]

기존 클럽 환불 후 신규 클럽 재신청

- 직접 기존 클럽을 환불하시고 신규 클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모집 기간이 아닐 때 홈페이지 '멤버십 신청 알림 받기' 페이지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모집 시작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브링크 인스타를 팔로우하시면 모집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브링크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마감 상태인 클럽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기간 중 환불 혹은 정원 증원으로 인해 빈자리가 생기는 경우, 멤버십 신청 페이지를 통해 마감 상태가 해제된 것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어요!

별도 대기 시스템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