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클럽은 브랜딩 관련 책들을 읽으면서 브랜드와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의 철학과 행동(고객경험,제품,디자인 등)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브랜드를 통해서 세상을 이해하고 우리는 어떤 브랜드로 살아갈 것 인가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프로그램


  • 독서모임은 하고 싶은데, 잘 참여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면 ? 
  • 요즘 가장 뜨거운 주제로 찐-하게 토론해보고 싶다면 ?
  • 나와 비슷한 독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  조금만 용기를 낸다면 일상에 생각지도 못한 즐거움이 찾아옵니다! 


📌  독서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공지된 책을 미리 읽습니다.
  • 모임 2일 전까지 400자 이상의 독후감을 제출합니다. 
  • 준비된 발제문으로 3시간 동안 치열하게 토론합니다.


📌  독서모임 타임라인 

  1. 모임 2일 전까지 독서모임 신청
  2. 모임 2일 전까지 400자 이상의 독후감 제출
  3. 모임 1일 전 : 모임 참석 여부 문자 발송
  4. 모임 당일 : 모임 참석
  • 독후감을 제출할 수 있는 독후감 게시판은 신청 후 안내해드립니다.
  • 모임 2일 전 23:59:59까지 400자 이상의 독후감을 제출해주세요! 미 제출시 모임 참여 불가!
  • 발제문은 모임 1일 전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 '모임 시간&장소' 는  모임 1일 전 문자로 한 번 더 안내해드립니다.  


📌   모임 타임 테이블 

  • 모임 시작 
  • 아이스브레이킹 (20분)
  • 북토크 part 1 (1시간)
  • 쉬는 시간 (10분)
  • 북토크 part 2 (1시간)
  • 마무리 발언 & 종료 (30분)

    ✍️  준비된 발제문으로 3시간 동안 치열하게 토론합니다.
    * 클럽마다 당일 타임 테이블이 다를 수 있습니다.

클럽장 안예록 님

안녕하세요. 상상, 행동하는 브랜딩 디렉터 안예록입니다.


아이디어두잇이라는 브랜딩 에이전시를 10년 동안 

대구와 서울을 오고가며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을 해오고 있습니다.


9월의 책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오래가는 브랜드는 감동이 있는 스토리가 있다. 모두다 좋은 성분, 좋은 디자인, 좋은 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브랜드를 사용할 것인가? 결국 진정성 있는 스토리이다.


이책은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비법서이다. 자신의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고객의 삶에 얼마나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고객 중심의 스토리를 생산하고 제대로 알리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브랜드에 맞는 강력한 스토리를 찾아볼 것이다. 저자가 제시한 7단계 공식을 따라가며 우리 브랜드만의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자. 자신의 모습과 자신의 브랜드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성찰 해보자.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
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인원
최소 4명 ~ 최대 8명

모임 장소

브링크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43길 6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