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클럽은 브랜딩 관련 책들을 읽으면서 브랜드와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의 철학과 행동(고객경험,제품,디자인 등)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브랜드를 통해서 세상을 이해하고 우리는 어떤 브랜드로 살아갈 것 인가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프로그램
📌 독서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독서모임 타임라인
📌 모임 타임 테이블
안녕하세요. 상상, 행동하는 브랜딩 디렉터 안예록입니다.
아이디어두잇이라는 브랜딩 에이전시를 10년 동안
대구와 서울을 오고가며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을 해오고 있습니다.
7월의 책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IDEA, DO IT 의 네이밍을 만들고 철학을 만들때 나이키가 모티브가 되었다.
마케팅의 정점이 브랜딩이라면, 브랜딩을 초월하는 것은 세계관이다!
나이키는 신발을 팔지 않는다. 영원히 기억될 위대한 유산을 남긴다!
말단 디자이너에서 최고마케팅책임자가 되기까지 ‘나이키 세계관’을 이끈 실질적 수장
그레이 호프먼이 기록한 27년간의 퍼포먼스를 읽고자 한다.
나는 나이키의 광고를 무척 좋아한다. JUST DO IT
팔기위해 기능을 이야기하는 브랜드가 아닌 스포츠 정신을 경외하고 그것을 나누고자 하는 나이키의 광고와 철학3
우리는 그들의 광고들을 살펴보고 그들의 정신을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브링크 멤버들의 이야기예요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인원최소 4명 ~ 최대 8명
모임 장소
브링크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43길 6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