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개

내가 사는 세상과 타인의 세상은 얼마나 같고, 또 얼마나 다를까요?

우리의 인생이 한 테이블에서 모이면 또 다른 세상이 열리지는 않을까요?

하나의 주제로 인생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 <라이프 쉐어>입니다.


대화는 우리를 풍요롭게 만듭니다. 일상의 작은 변화로도 우리의 삶은 변화합니다. 작은 말이 가진 힘이 서로에게 닿아 영감이 되는 순간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의미없는 수다보다 주제가 있는 대화가 필요하신 분
- 일상의 휴식과 영감이 필요하신 분
- 느슨한 연대가 그리우신 분


프로그램 
일정 : 5월 5일 (금) 18시 ~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하러 온 곳에서 나는, 비로소 원하던 일상의 리듬을 찾는 중이었다. 어쩌면 원하는 일상을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그 안에서 행복을 찾을 수만 있다면, 우리는 우리의 삶을 충분히 증언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여행은 우리를 불행하게 한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그 모든 불행에 대해 대처하는 방법은 아무도 모른다. 오직 자기 자신만이 그때그대 답을 찾아내는 수밖에 없는 것이다. 찰리 브라운이 말했다. ‘인생이란 책에는 뒷면에 정답이 없’다고. 정확하게 같은 결론이다. 여행이란 책에도 정답은 없다. 그 순간, 그 장소에서 나의 선택만이 존재하는 것이다.”

<모든 요일의 여행> 중에서



5월의 라이프 쉐어 주제는 <여행>입니다.

우리의 삶에 여행을 하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일 년에 한 두 번, 또는 몇 년에 한 번, 또는 매일 매일이 여행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나에게 있어 여행이 가지는 의미는 어떠한가요?

누군가에게는 휴식,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자극, 누군가에게는 변화를 위한 불안정성이 될 수 있는 여행은 저마다 모습도 의미도 모두 다릅니다.

나의 여행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해보고, 타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봐요.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또한 한 번의 여행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모임 하루 전, 짧은 읽기 자료와 발제문을 보내드립니다. 읽어보시고 오시면 대화가 보다 더 풍성해집니다.

-김민철 작가의 모든 요일의 여행이라는 책을 읽고 오시면 더 풍성해진 여행에 대한 생각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우리가 함께 할 우리 술

<두레앙 22%>

천안의 거봉을 발효한 와인을 증류해서 만든 두레앙은 포도의 달콤한 향이 미세하게 나는 소주 입니다. 도수에 비해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토닉 워터와 섞어서 두레앙토닉 또는 스트레이트로 마셔볼 거예요!


호스트
'인생의 단맛' , '파인드 미'  독서모임 파트너 
장아현님

위치
브링크 아지트  (대구 중구 공평로 8길 52, 2층)


공지사항

👀 비멤버 신청

  • 브링크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비멤버 신청 가능합니다.

💵 환불(취소) 기한

  • 이벤트 모임 7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
    이벤트 모임 7일 ~ 3일 전까지 : 50% 환불 가능
    이벤트 모임 2일 전 ~ 이벤트 당일까지: 환불 불가능하며 양도는 가능합니다.
     
  • 환불(취소)은 브링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양도

  • 이벤트 양도는 직접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멤버에게 양도도 가능합니다.
  • 양도가 완료되었다면, 브링크 채널톡으로 '이벤트 이름 / 양도 하시는분 성함, 연락처 / 양도 받으신분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브링크 채널톡 바로가기>>

문의

💁‍♀️안내

  • 본 이벤트는 별도의 단톡방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 진행 관련 안내는 가입시 등록해주신 번호로 문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등록된 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