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작품과 비문학 작품을 아우르는 폭넓은 독서와 모임을 통해서 퇴근후, 방학, 휴식의 시간동안 우리가 지속적으로 책을 읽어가는 이유와 배우는 점이 있다면 같이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그램
📌 독서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독서모임 타임라인
📌 모임 타임 테이블
안녕하세요 #독서의이유 파트너 김보성입니다. 오랜기간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로 지내왔고, 지금은 브링크 파트너를 겸하면서 여러분의 지적 건강도 같이 챙기고 싶습니다.한달에 한번 느린 호흡으로 진행될 모임에 함께해보는건 어떠세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문학과 비문학을 고루 접하고 싶은 분
2.독서와 대화를 통해서 의미를 찾아가고픈 분3.한달에 하루 정도 느린 호흡을 가지며 살아가고픈 분
9월의 책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지금까지 인생에서 제가 경험한 슬픔과 기쁨과 아픔을 이야기안에 담아 완성한 장편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에서 제가 경험한 슬픔과 기쁨과 아픔을 이야기안에 담아 완성한 장편입니다. 소설의 무대는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땅 훗카이도 동부지역으로 골랐습니다" _ 마쓰이에 마사시 / 한국 독자에게 보내는 작가의 말
<우리는 모두 집으로 돌아간다>는 훗카이도에 위치한 가상의 작은 마을 '에다루'에 터를 잡고 사는 '소에지마' 가족 3대와 그 곁을 지키는 네 마리의 훗카이도견 그리고 그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입니다.
브링크 멤버들의 이야기예요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인원최소 4명 ~ 최대 8명
모임 장소
브링크 삼덕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