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개

내가 사는 세상과 타인의 세상은 얼마나 같고, 또 얼마나 다를까요?

우리의 인생이 한 테이블에서 모이면 또 다른 세상이 열리지는 않을까요?

하나의 주제로 인생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 <라이프 쉐어>입니다.


대화는 우리를 풍요롭게 만듭니다. 일상의 작은 변화로도 우리의 삶은 변화합니다. 작은 말이 가진 힘이 서로에게 닿아 영감이 되는 순간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의미없는 수다보다 주제가 있는 대화가 필요하신 분
- 일상의 휴식과 영감이 필요하신 분
- 느슨한 연대가 그리우신 분


프로그램 
일정 : 8월 12일 (금) 19시 ~


“우리가 삶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사랑하는 이들 곁에 영원히 머물 수 없음을머리로 만이 아니라 온몸으로 이해할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더는 이만하면 됐다고 믿으며 살아갈 수 없게 됩니다. 그날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우리에게 의미 있는 모든 사람과 반드시 이별할 것입니다. 그것만이 확실하며 그 외의 나머지는 다 추측이고 가능성입니다. 그 진실이 우리 존재의 일부가 되었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리고 삶 자체에 다가갈 유일한 방식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로 다정하게, 다정하게 다가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중에서



라이프 쉐어 8월의 주제는 <삶과 죽음>입니다.


우리 삶에는 반드시 죽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영원히 죽지 않을 것 처럼 살아가게 됩니다. 언젠가 끝이 난다는 것을 인지하는 삶은 그렇지 못한 삶과 분명, 조금은 다릅니다. 우리 주변의 죽음, 그리고 내 삶 속의 죽음에 대해서 한 잔의 술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번 라이프 쉐어는 한 병의 우리 술과 함께 합니다. 간단한 다과만 준비되오니 저녁을 드시고 든든하게 모임에 참석해 주세요.


모임 1일 전, 모임 발제문과 함께 김영민 작가의 에세이 <아침에는 죽음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의 발췌문을보내드립니다. 전날 미리 읽고 모임에 참석해주세요. 


-

우리가 함께 할 우리 술

<밀담 40%>

사탕수수의 당밀을 이용해 만든 럼(Rum)인 ‘밀담’은 고구려어로 3을 뜻하는 ‘밀’과 술맛이 좋음을 뜻하는한자 ‘담’이 만나 만들어진 이름인데요. 세 번 증류하여 순하고 맛있는 술이란 의미가 있습니다. 술은 럼콕과럼토닉으로 준비됩니다. 원활한 모임 진행을 위해서 즐겁게 취기를 느낄 수 있는 만큼만 즐겨주시기를 부탁드려요:) 


* 제공되는 술과 다과는 토론을 하며 자유롭게 즐겨주세요. 원활한 독서 모임 진행을 위하여 술은 분위기를즐길 정도로 섭취해 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모임 도중 준비된 주류가 모두 소진될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주류가 준비될 예정이며, 추가될 경우 해당 주류의 금액에 대해서만 1/n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인생의 단맛' , '파인드 미'  독서모임 파트너 
장아현님

위치
브링크 아지트  (대구 중구 공평로 8길 52, 2층)


공지사항

👀 비멤버 신청

  • 브링크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비멤버 신청 가능합니다.

💵 환불(취소) 기한

  • 이벤트 모임 7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
    이벤트 모임 7일 ~ 3일 전까지 : 50% 환불 가능
    이벤트 모임 2일 전 ~ 이벤트 당일까지: 환불 불가능하며 양도는 가능합니다.
     
  • 환불(취소)은 브링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양도

  • 이벤트 양도는 직접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멤버에게 양도도 가능합니다.
  • 양도가 완료되었다면, 브링크 채널톡으로 '이벤트 이름 / 양도 하시는분 성함, 연락처 / 양도 받으신분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브링크 채널톡 바로가기>>

문의

💁‍♀️안내

  • 본 이벤트는 별도의 단톡방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 진행 관련 안내는 가입시 등록해주신 번호로 문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등록된 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