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건 한번 더!!🤭

사람들에게 인기있었던 책, 꾸준히 사랑받았던 책을 함께 읽습니다.


사람들 사이에 언급되는 좋은 책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책으로 함께한다면 후회가 없을거예요. 책 선택이 어렵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다시 읽기로 오세요 :)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멤버십 기간 동안 아래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 3개월 멤버십
3개월 동안 매월 일정과 취향에 맞게 

독서클럽 선택

📚 정규모임

월 1회 정기 독서모임 참여

🤩 놀러가기
브링크 다른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는 

'놀러가기' 이용.


🍿 이벤트 &제휴혜택

다양한 강연 및 체험 이벤트 
멤버십 할인가로 참여


파트너 서정민 님

서점에서 여러분을 가장 먼저 반기는 책장은 무엇일까요? 바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입니다. 여러분들도 가장 잘 팔리는 책이 가득한, 그리고 꾸준히 잘 팔리는 책이 가득한 책장 앞에서 오랜 시간 고민해본 적이 있을 거에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책에는 이유가 있답니다. 우리 함께 읽으며 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봐요! 여러분에게 좋은 인생책들이 가득하도록 제가 함께하겠습니다.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성경 다음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책 1위, 미국 작가 하퍼 리의 <앵무새 죽이기>

미국의 고등학교에서는 교과 과정에 <앵무새 죽이기>를 포함해 학생들에게 읽힐 정도로 미국의 역사와 인권 의식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작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01년에는 시카고에서 선정한 '한 도시 한 책' 운동의 도서로 선정되어 당시 그곳의 큰 문제였던 인종 차별에 대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 시민들의 의식을 변화시키는 데 기여했다.

1930년대 대공황의 여파로 피폐해진 미국의 모습과 사회계층 간, 인종 간의 첨예한 대립을 고스란히 녹여낸 작품이다. 호감 가는 등장인물들, 우리네 사는 다정한 모습들을 담아낸 데다가 은둔하는 이웃에 얽힌 괴담, 신경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는 재판 장면까지 더해 웃음과 긴장을 골고루 이끌어내는 보기 드문 수작이다.


우리가 왜 자신보다 열등한 위치에 있는 사회적 약자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인종차별)/ 진정한 성장과 용기가 무엇인지/ 사회에서의 정의/ 책 제목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봐요.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
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브링크 멤버십 기간
2월 1일 - 4월 30일

모임 시간
2월 6일 (토) 13시



모임 장소

브링크 삼덕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 COVID-19로 인해 브링크 모든 모임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진행됩니다.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문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