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 한 책 속에는 요즘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의 ‘나’를 이야기하고 ‘타인’의 말을 듣고 ‘우리’의 이야기를 해 보아요.


요즘 ‘나’의 이야기를 하고 브링크 멤버들의 이야기를 듣고 요즘 사람들의 이야기를 합니다. 이를 통해 나를 알고 타인을 알고 사회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멤버십 기간 동안 아래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 3개월 멤버십
3개월 동안 매월 일정과 취향에 맞게 
독서클럽 선택

📚 정규모임

월 1회 정기 독서모임 참여

🤩 놀러가기
브링크 다른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는 
'놀러가기' 이용.


🍿 이벤트 &제휴혜택

다양한 강연 및 체험 이벤트 
멤버십 할인가로 참여


파트너 변재윤 님

책과 사람의 연결점이 되고싶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매일 글을 올리고 있는 ‘하태하태’ 클럽 파트너 ‘책먹남’, 변재윤입니다!

책 속에서도 트렌드가 탄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여러분들이 흔히 아는 ‘소확행’이라는 단어는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 ‘랑겔한스섬의 오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이 원했던 라이프스타일이 담겨 있었기 때문에 하나의 문화로 정착될 수 있었던 거죠. 

여러분들의 현재 삶은 어떤가요? 핫 한 고전 소설 속에서 사람들의 생각을 함께 읽어볼까요?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소설 속 주인공의 권태로운 일상에 등장한 봄 햇살 같은 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하고, 겪어본 경험이 있을 것 같아요. 익숙함과 결별하고 새로운 사랑, 새로운 일, 새로운 꿈을 선택할 수 있을지에 대한 대화를 나눠봐요. 


전혀 다른 두 사랑 앞에서 방황하는 폴의 심리를 중심으로, 그녀와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연결된 로제와 시몽의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하였다. 프랑스 문단의 '매력적인 작은 괴물'이라 불리는 사강이 스물 넷의 나이에 쓴 이 작품은, 일상을 배경으로 난해하고 모호한 사랑의 감정을 진솔하게 그리고 있다.


실내장식가인 서른아홉의 폴은 오랫동안 함께 해온 연인 로제에게 완전히 익숙해져 앞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폴과 달리, 구속을 싫어하는 로제는 마음이 내킬 때만 그녀를 만나고 다른 여자로부터 하룻밤의 즐거움을 찾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다. 로제를 향한 폴의 일방적인 감정은 그녀에게 깊은 고독을 안겨준다.


그러던 어느 날, 폴은 몽상가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시몽과 만난다. 시몽은 폴에게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기 시작하고, 그런 시몽의 태도에 폴은 불안감과 신선한 호기심을 느낀다. 


#사랑 #감정 #인간관계 #익숙함 #선택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
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브링크 멤버십 기간
11월 1일 - 1월 31일

모임 시간
11월 12일 (목) 19시



모임 장소

브링크 삼덕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 COVID-19로 인해 브링크 모든 모임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진행됩니다.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문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