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 한 책 속에는 요즘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의 ‘나’를 이야기하고 ‘타인’의 말을 듣고 ‘우리’의 이야기를 해 보아요.


요즘 ‘나’의 이야기를 하고 브링크 멤버들의 이야기를 듣고 요즘 사람들의 이야기를 합니다. 이를 통해 나를 알고 타인을 알고 사회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모임을 신청하면 브링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 3개월 멤버십
3개월 동안 매월 일정과 취향에 맞게 독서클럽 선택

📚정규모임

월 1회 정기 독서모임 참여

🤩 놀러가기
브링크 다른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는 
'놀러가기' 이용


🍿이벤트&제휴혜택

다양한 강연/체험 이벤트 멤버십 할인가로 참여 및 제휴서비스 이용


파트너 변재윤 님

책과 사람의 연결점이 되고싶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매일 글을 올리고 있는 ‘하태하태’ 클럽 파트너 ‘책먹남’, 변재윤입니다!

책 속에서도 트렌드가 탄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여러분들이 흔히 아는 ‘소확행’이라는 단어는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 ‘랑겔한스섬의 오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이 원했던 라이프스타일이 담겨 있었기 때문에 하나의 문화로 정착될 수 있었던 거죠. 

여러분들의 현재 삶은 어떤가요?최근 핫 한 책 속에서 사람들의 생각을 함께 읽어볼까요?


10월의 책

<페스트>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무서운 전염병이 휩쓴 폐쇄된 도시에서 재앙에 대응하는 사람들의 각기 다른 모습이 그려진다. 


인물들은 재앙에 대처하는 서로 다른 태도를 드러내 보인다. 그들의 모습을 통해 절망과 맞서는 것은 결국 행복에 대한 의지이며, 잔혹한 현실과 죽음 앞에서도 희망을 놓지 않는 것이야말로 이 부조리한 세상에 대한 진정한 반항임을 이야기한다. 이번 한국어판은 1999년 우리나라 최고의 불문학 번역가로 선정된 김화영 교수가 새로운 번역으로 선보인다.


8월 선정도서 ‘이방인’을 통해 카뮈의 작품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태하태에서 카뮈의 ‘페스트’가 많이 언급되어 함께 이야기해보면 즐거운 토론이 될 것 같아요. 코로나 2차 대위기에 직면한 현시점에서 우리들의 이야기를 해보고 싶어요. 


#전염병 #코로나 #이기주의 #집단 #삶 #죽음 #카뮈 #실존주의 #이해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
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브링크 멤버십 기간
10월 1일 - 12월 31일

모임 시간
10월 29일 (목) 19시



모임 장소

브링크 삼덕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 COVID-19로 인해 브링크 모든 모임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진행됩니다.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문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호스팅제공자: (주)아임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