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로 마음을 피트니스해요! 저와 함께 미술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에 근육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미술을 잘 알지 못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입문하시고 싶으신 분 평소 가지고 있는 미술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와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싶으신 분 새로운 예술 세계를 경험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모임을 신청하면 브링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놀러가기 멤버는 다른 모든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다양한 강연과 체험 이벤트를 멤버십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서비스
월 4회 다양한 콘텐츠의 브링크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제휴서비스
오디오 북 서비스 '윌라' 3개월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클럽장 이진희 님은
프라이밍 콘텐츠 디렉터이자, (전) 아트니스 대표였습니다.
책읽기를 사랑하는 미술사가입니다.
미술실기, 미술교육, 영국 University of Bristol에서의 미술사까지 공부해, 미술을 바라보는 넓은 시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미술,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골프를 무척 사랑하고, 음악, 철학, 맥주, 와인을 적당히 좋아합니다.
6월의 책은 <줄리언 반스의 아주 사적인 미술 산책> 입니다.
낭만주의부터 현대 미술을 아우르며, 작가만의 독창적인 시선과 소설가다운 탁월한 상상력, 문화 전반의 깊은 지식을 토대로 위대한 그림이 탄생하게 된 배경과 화가의 삶, 그리고 지극히 사적인 감상을 촘촘하게 풀어낸 책입니다. 맨부커상을 수상한 영국 문학의 제왕 줄리언 반스의 첫 예술 에세이로 가장 지적이고 인간적인 그림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는 이렇게 달라집니다
미술작품을 어떤 눈으로 바라봐야하는지, 심미안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미술관 또는 전시회 관람이라는 새로운 취미가 생기고, 어떻게 관람해야 하는지 알아가면서 새로운 관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내 맘에 드는 작가의 전시회 내한을 기다리는 사람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