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도산 안창호, 현재를 이해하고, 미래를 예측하려면 역사로부터 배워야하죠.



이처럼 '역지사지'에서는 한국사, 세계사, 문화사 등등 다양한 역사를 읽어볼 거예요.
누가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보다 왜 그런 행동과 생각을 하게 되었는지를 헤아려보는'역지사지'의 의미처럼 서로의 시대를, 상황을, 입장을 알게 된다면 세상을 바라보는 우리의 관점도 달라지지 않을까요?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모임을 신청하면 브링크 멤버가 됩니다.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놀러가기
멤버는 다른 모든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다양한 강연과 체험 이벤트를 멤버십 할인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서비스

월 4회 다양한 콘텐츠의 브링크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제휴서비스

오디오 북 서비스 '윌라' 3개월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파트너 박재범 님은

  • 안녕하세요! 세상에 없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는 이방인 박재범입니다. 

    기획업무를 하면서 필요한 것은 실현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통찰력과 세상속 없다고 여기는 틈을 볼 수 있는 분석력이었습니다. 통찰력과 분석력을 키워오며, 조금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었고 이제는 브링크 멤버들과 그 기쁨을 나누려고 합니다.

    역사를 통해 시간의 큰 흐름을 바꿀 수 있는 행위를 일으킬 수 있는 기원을 엿보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분별력있고 비판적으로 논의하면서 날카로운 식견을 얻고자 합니다. 우리 함께 오래된 시간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되돌아보며 다가올 미래를 더 즐겁게, 더 의미있게 살아보아요

6월의 책은 <노동의 종말>


우린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요?

21세기는 기술 천국의 유토피아가 될 것일까요? 아니면 음울한 디스토피아가 될 것일까요? 지금 여러분의 일하는 마음은 어떻습니까?

코로나등의 질병으로 인해 기업들의 긴축정책이 발생하여 많은 실업자들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는 기술과 별개로 발전하고 있는 첨단기술들이 위기를 벗어나게 해줄 것이라고 한다지만, 일각에서는 일자리를 사라지게 만들고 있다며 연일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다른 기회일까요? 절체절명의 독일까요?기회 혹은 독이라면 어떻게 극복할 수 있겠는지,
기회도 독도 아니라면, 노동의 정의란 무엇인지 책에 나오는 저자의 글과 더불어 우리의 생각을 나누면서 토론을 해보아요.

모임 안내

독후감 제출 마감 시간
모임 2일 전 23:59:59 (공백제외 400자 이상)


브링크 멤버십 기간
6월 1일 - 8월 31일

모임 시간
6월 28일 (일) 13시



모임 장소

브링크 삼덕 아지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프라이밍
대표 김동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동영

사업자등록번호 459-26-00954 | 통신판매업신고  2019-대구동구-0783

070-8895-3666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8길 52, 2층
문의 priming2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