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나와 너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연습을 해볼거에요. 우리의 마음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어른으로서 받는 일상 속 상처의 처방전을 같이 써볼 겁니다. 그렇게 우리는 나, 그리고 타인과 잘 소통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브링크 멤버가 되면?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고📚 글을 쓰고 ✏️ 함께 만나서 💁♀️💁♂️
이야기해요 👄
브링크 멤버십 혜택 안내
멤버십 기간 동안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 3개월 멤버십 3개월 동안 매월 일정과 취향에 맞게 독서클럽 선택
📚 정규모임
월 1회 정기 독서모임 참여
🤩 놀러가기 브링크 다른 클럽에도 참여할 수 있는 '놀러가기' 이용.
🍿 이벤트 &제휴혜택
다양한 강연 및 체험 이벤트 멤버십 할인가로 참여
파트너 장아현 님
주변의 작은 것에서도 예쁨을 찾아가며 살아가고 싶은 장아현입니다.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서 정말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지는 않나요? 우리 자신에 대해서,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 나눠봐요. 책을 읽고, 정리되지 않은 채 머릿속을 떠다니는 생각들을 함께 정리해보는 시간이 될 거예요.세상 속 우리들의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나눌 수 있는 작은 공간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특수청소부로 온갖 현장을 다니는 작가의 시선을 천천히 따라가다 보면 고독사의 현실, 고독사의 민낯을 마주하게 됩니다. 생전 일상을 유추할 수 있는 여러 유품을 치우며 작가는 삶에 대해 사색하고, 그렇게 이 책은 ‘죽음’을 소재로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삶’을 이야기합니다.
죽음을 삭제하는 것이 익숙한 사회에서 죽음을 수면 위로 선명하게 드러낸 작가의 기록으로 하여금, 우리는 삶이 가진 가치에 대해 더욱더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죽음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는 삶에 대해서, 그리고 우리의 죽음과 그 이후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이 될 거예요.